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많은 분들이 노후준비를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려 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위해 학원을 다니는 것도 좋은 선택이지만 인터넷 강의를 듣는 것도 좋습니다. 유료, 무료 전부 좋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아래에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을 확인하세요.

1. 공인중개사 전망과 시험

공인중개사 시험 전망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시험은 응시자격 제한이 없으며 한 번만 합격하면 평생 자격증을 소지한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시험입니다. 즉, 현재의 직장을 벗어나도 안전망이 생긴다는 뜻이지요.

 

뿐만이 아니라 부동산에 대한 관심은 향후 몇십 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시험을 치르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와 2차로 나누어지며 평균 60점이 넘으면 합격이 가능합니다. 절대 평가이기 때문에 시험에 응시자가 많다고 경쟁률이 올라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인 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개인 공인중개사로서 사무실을 낼 수 있습니다. 적은 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직업 가운데 하나입니다. 추가적으로 경매/공매 대행 또한 가능하며 기타 취업 가산점 및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 과목 그리고 합격기준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및 과목 완벽 정리!

2.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를 들어야 하는 이유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1) 공인중개사 학원의 단점

공인중개사 학원이 아닌 인터넷 강의가 더 나은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셨나요? 먼저 공인중개사 학원을 다니게 되면 정해진 시간을 준수해야 합니다.

 

물론 여러분이 누군가 시키지 않으면 공부를 도저히 못하겠다면 학원을 가는 것이 그나마 낫습니다만, 그런 상태라면 학원을 가더라도 합격하기 힘들 겁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개인적인 사정이란 생기기 마련입니다. 한두 번 공인중개사 학원을 빠지는 것만으로도 공부의 흐름이 끊어지게 됩니다.

 

뿐만이 아니라 단체로 듣는 강의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해를 하든 못 하든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이해가 되지 않는데도 강의를 지속적으로 듣는 것은 공부 효율을 매우 떨어뜨리게 됩니다.

2) 적은 시간 내의 효율적 공부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하는 이유는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들은 대부분 몇십 년 가까이 그 분야를 연구한 사람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유형이 출제되고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집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직장인이라면 더욱 인터넷 강의가 효율적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학원과 달리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공부 진행이 가능하고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몇 번이고 반복해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을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3.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1)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첫 번째는 해커스입니다. 해커스는 대부분 토익 및 토플 등의 외국어 관련으로 유명한 것으로 알고 계십니다.

 

현재 해커스는 대외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 1위를 바탕으로 홍보를 나서고 있습니다. 대형 사이트이기에 얻을 수 있는 이점이 많습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첫 번째는 환급 및 할인 이벤트입니다. 많은 인터넷 강의가 합격할 시 강의료를 환급해준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의욕을 고취시키기 충분한 조건입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뿐만이 아니라 대형 사이트답게 많은 데이터가 축적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꼭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2)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두 번째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은 에듀윌입니다. 에듀윌 또한 해커스와 마찬가지로 규모가 큰 사이트에 많은 혜택이 존재합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대표적으로 무제한 수학 및 수강료 환급 등이 존재하며 대형 사이트답게 많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이 매우 체계적으로 짜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박문각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인터넷 강의 추천 세 번째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인강입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는 48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된 역사를 바탕으로 공인 중개사 1회 시험부터 데이터가 축적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입니다.

4) 랜드 프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은 랜드 프로입니다. 랜드 프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는 2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첫 번째는 과목별 기초입문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마치 샘플과 똑같은 원리로 여러분은 지속적으로 강의를 수강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장점은 창업컨설팅 인터넷 강의입니다. 단지 시험 합격뿐만이 아닌 좀 더 먼 미래를 바라보시고 있으시다면 랜드 프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가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4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대표적인 사이트를 알아보았지요. 이런 사이트에서 강의를 고르는 기준이 존재합니다.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4.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선택 기준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선택 기준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1) 강의 경력

첫 번째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기준은 강의 경력입니다. 여러분이 강의를 선택할 때 강사의 경력을 보는 것은 중요합니다.

 

강사의 경력은 그 사람이 얼마나 공인중개사 시험을 잘 이해하는지에 대한 지표입니다. 최소 10년 이상의 강사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2) 수강료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기준 두 번째는 수강료입니다. 요즘 인터넷 강의 사이트 간의 광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것은 고스란히 수강료의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또한 환급의 조건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학교 기준인 환급과 달리 그 이상의 환급을 내 거는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조건이 터무니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주의하세요.

3) 보이지 않는 비용 주의하기

마지막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기준은 보이지 않는 비용을 주의하는 것입니다. 단순 수강료가 저렴하여 강의를 신청하고 보니 교재, 특강 등을 추가적으로 신청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 경우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특히 무료 인강 또한 이런 수법을 통해 교재를 비싸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까지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및 선택 기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충분히 매력적인 자격증입니다. 그렇기에 취득만 한다면 후회하지 않겠지요.

 

중요한 것은 아무리 좋은 인터넷 강의를 듣다라도 본인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합격할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열정과 노력이라는 것을 인지하시고 인터넷 강의를 열심히 찾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