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1999년 현대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에쿠스는 2015년까지 생산된 고급 대형 세단입니다. 제네시스가 생산되기 전 까지는 경제적으로 성공한 사람의 차량이라는 인식이 존재했습니다. 여전히 연세가 있으신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1. 연식별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대 에쿠스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1) 초기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처음으로 소개드릴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의 주인공은 초기 에쿠스입니다. 1999년부터 2009년까지 출시된 차량으로 최소 12년은 된 차량이라 볼 수 있습니다.

 

초기 에쿠스는 크게보면 GS350, JS380, JS300, JS330 등의 모델로 나뉘어지며 이윽고 기본, 고급형, 럭셔리 등의 세부모델로 또 다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연식이 워낙 오래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매물이 주행거리 10만km가 넘는 모습을 보여주며 가격 또한 저렴한 것으로 보입니다.

 

초기 에쿠스 중고차 가격대는 평균적으로 250만원에서 500만원 사이에 형성되어있지만 매물상태에 따라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800만원 후반대까지 가격대가 넓어지기도 합니다.

2) 신형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두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의 차량은 신형 에쿠스입니다. 신형 에쿠스는 2009년부터 2015년까지 출시된 차량으로 현재 단종된 상태입니다.

 

에쿠스 신형은 크게보면 vs380, vl500 등의 모델로 나누어지며 이후 럭셔리, 프레스티지, 모던 등의 세부모델로 또 한번 선택 가능합니다.

 

에쿠스 신형 또한 연식이 오래된 차량이기에 대부분 매물이 10만km 내외를 보여주는데 초기에쿠스와 다르게 주행거리가 5만km 이내인 매물들이 종종 보입니다.

 

신형 에쿠스 중고차 시세는 매물 상태에 따라 매우 들쑥날쑥한 편이기 대문에 평균적인 가격을 얘기하기 어렵습니다.

 

중고 사이트 엔카 기준으로 10/05식 주행거리 약 20만km 신형 에쿠스 vs460 프레스티지 매물이 500만원을 보여주고 있으며 15/01식 주행거리 약 5만km 에쿠스 신형 vl500 프레스티지 매물이 3,280만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형 에쿠스를 찾는 경향이 강합니다. 그렇기에 직접 매물을 찾아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여 직접 에쿠스 매물 및 가격을 알아보세요.

2.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확인방법

1) 중고차 사이트 접속(엔카, 다나와, 케이카)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확인방법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장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를 확인하기위해서는 중고차 사이트에 접속하느 것이 첫 번째입니다.

 

중고차 사이트는 국내에서 다나와 자동차, 케이카, 엔카가 가장 대중적이고 대표적입니다. 저는 엔카를 이용해 접속해보겠습니다.

2) 원하는 차량 검색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확인방법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여러분이 중고차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대부분 메인 홈페이지 중앙에 위 이미지와 같은 검색창이 존재합니다. 왼쪽부터 브랜드, 차량, 세부모델을 선택한 후 검색을 누른 뒤 매물 및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를 알아보았습니다. 에쿠스는 중년 남성들에게 로망을 품게했던 차량입니다. 그렇기에 단종이 되었지만서도 최고의 승차감과 사양으로 여전히 많은 남성들이 중고차로 구매하려는 경향을 보입니다.에쿠스 중고차 구매에 제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k9 중고차 가격 시세표 이리 저렴한가?

 

k9 중고차 가격 시세표 이리 저렴한가?

k9 중고차 가격 시세표 2012년에 출시된 k9은 고급 대형 세단으로 제네시스의 G80과 비교되기도 하는 자동차입니다. 최근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k9 중고차 가

taegi-world.tistory.com

그랜저 중고차 가격 시세표 연도별 정리!

 

그랜저 중고차 가격 시세표 연도별 정리!

그랜저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대의 그랜저는 k7과 sm7과 더불어 한국을 대표하는 준대형 세단입니다. 1986년부터 시작된 역사는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연도별 그랜저 중고차 가

taegi-world.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